A/S 처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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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NO. |
접수일자 |
199 . . . |
접수자 |
||||
접 수 자 |
고 객 명 |
|
전화번호 |
담당자 |
|||
제 품 명 |
|
용 량 |
SER NO. |
||||
증 상 |
|||||||
현
장
처
리
란 |
확인증상 |
처리담당자 | |||||
원 인 |
|||||||
199 . . . | |||||||
처리내용 |
QA부서장 | ||||||
특기사항 |
|||||||
고 객 확 인 |
위 처리결과에 만족합니다.
199 . . . 고 객 명 : (서명) | ||||||
사 내 처 리 란 |
․시정조치가 필요한가? □ YES □ NO ․시정조치가 필요한 경우 시정 및 예방조치에 따라 부적합 발생보고서를 발행한다. |
QA부서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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