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처리요청서

담 당

과 장

부 장

임 원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담 당

과 장

부 장

임 원

 

 

 

 

 

 

 

 

문서번호

 

일 자

 

수 신

 

발 신

 

발 주 처

 

CAR No.

 

현 장 명

 

처리요구일

 

연 락 처

 

No.

불 만 제 기 내 용

처 리 기 한

1.

 

 

2.

 

 

3.

 

 

수 신

 

고객불만 처리 통보서

담 당

과 장

부 장

임 원

 

 

 

 

일 자

 

No.

불 만 제 기 내 용

처리기한

처리결과

1.

 

 

완 료

 

미 결

2.

 

 

완 료

 

미 결

3.

 

 

완 료

 

미 결

조치

확인

소 속

 

출 장 일

 

 

담 당

과 장

부 장

확 인 일

 

출장완료일

 

 

 

 

확 인 자

()

출 장 자

()

 

양식 SP 1901-03

 

주식회사 강하넷

 

A4(210 X 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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