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처리요청서
수 신 | 담 당 | 과 장 | 부 장 | 임 원 |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 발 신 | 담 당 | 과 장 | 부 장 | 임 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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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
| 일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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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신 |
| 발 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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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처 |
| CAR N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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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장 명 |
| 처리요구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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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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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불 만 제 기 내 용 | 처 리 기 한 |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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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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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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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신 |
| 고객불만 처리 통보서 | 발 신 | 담 당 | 과 장 | 부 장 | 임 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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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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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불 만 제 기 내 용 | 처리기한 | 처리결과 |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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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완 료
□ 미 결 |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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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완 료
□ 미 결 |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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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완 료
□ 미 결 | ||||||||||||||
조치 확인 | 소 속 |
| 출 장 일 |
| 수
신 | 담 당 | 과 장 | 부 장 | |||||||||
확 인 일 |
| 출장완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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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자 | (인) | 출 장 자 | (인) |
양식 SP 1901-03 |
주식회사 강하넷 |
A4(210 X 2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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