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 종합평가서
고객만족도 조사 종합평가서
1. 고객만족도 조사 현황 | ||||||||||||||
1.1 방문, 우선통화 대상업체 | ||||||||||||||
NO | 업 체 명 | 발 송 | 회 수 | 점수(등급) | 주요 불만족 내용 | |||||||||
1.2 제품 비교 분석 | ||||||||||||||
NO | 대상 업체명 | 대상제품 | 점수(등급) | 시험결과 주요불량 | ||||||||||
2. 고객만족도 분석 | ||||||||||||||
2.1 설문조사 결과 분석 | ||||||||||||||
업체명 | 조사항목 | 품 질 | 납 기 | 협력도 | 시정조치요구 | 점수(등급) | ||||||||
평 균 | ||||||||||||||
2.2 제품 비교결과 분석 | ||||||||||||||
점수(등급) | ||||||||||||||
평 균 | ||||||||||||||
QF-801-04(REV.0) | 강하넷 | A4(210×297m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