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 평가시트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시트조 사 일 자
     
조 사 품 목
분 류                배점평가특 기 사 항
납기    (30)1.납기지연(15)1. 납기지연 없음15
2. 납기지연 1회10
3. 납기지연 2회 이상5
2.수량착오(15)1. 수량착오 없음15
2. 수량착오 1회10
3. 수량착오 2회 이상5
품질     (40)1.불만처리(15)1. 통보후 즉시 처리15
2. 통보후 지연 처리10
3. 통보후 처리 않됨0
2.라인불량(15)1. 라인투입 불량횟수 없음15
2. 라인투입 불량횟수 2회 이하10
3. 라인투입 불량횟수 3회 이상5
3.불량정도(10)1. 경결합10
2. 중결함5
개발     (15)1.개발일정(5)1. 개발일정 준수5
2. 개발일정 지연3
2.개발합격(5)1. 1회 샘플 제출 합격10
2. 2회 샘플 제출 합격5
3. 3회 이상 샘플 제출 합격3
공통     (15)1.업무협조(10)1. 업무협조 요청시 담당자에게 즉시 연락10
2. 업무협조 요청시 담당자에게 지연 연락5
3. 업무협조 요청시 담당자에게 연락 않됨0
2.전화통화(5)1. 친절 하다5
2. 보통 이다3
3. 불친절 하다0
고객  요청 사항
강하넷 양식 300-1(1)A4 (210x297mm)



www.kangha.net





  

'문서 및 자료 ★… > [업 무 양 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가신청서  (0) 2019.09.12
목격자 진술서  (0) 2019.09.10
고충접수 및 처리대장  (0) 2019.09.05
설계검토보고서  (0) 2019.09.04
잠재적 고장형태 및 영향분석  (0) 2019.09.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