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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운영 관리 절차서

 

1.    개요

1.1  절차는 산업 규정이나 법률, 또는 사업을 운영하는  필요한 당사의 기준에 따라 작업을 완료하는  있어 필요한 활동을 정의한다

1.2 관리 부서장이  절차의 실행  관리의 책임이 있다.

 

2.    프로세스 접근

2.1  프로세스 확인

당사는 경영 시스템에 대해 프로세스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당사에서 최상위 프로세스를 식별  다음, 신중하게 이들 각각을 관리함으로써, 최종 공정  또는 인도  발견된 부적합에 대해 가능성을 감소한다. 대신 부적합과 리스크는 각각의 최상위 프로세스에서 취한 조치로 실시간 식별되어야 한다.

 

당사는 다음과 같은 최상위 프로세스를 보유하고 있다.

·         프로세스 목록 :

 

 프로세스는 작업 업무 또는 하위 - 프로세스와 같은 다른 활동에 의해 지원   있다. 최상위 프로세스의 모니터링  관리는 효과적인 실행  모든 하위 작업 또는 하위 프로세스의 관리를 보장한다.

 

각각의 최상위 프로세스는 프로세스 정의 관리 절차서에 정의되어 있다 :

·         해당 입력  출력

·         프로세스 책임자 (들)

·         해당 책임  권한

·         applicable risks and opportunities 해당 리스크와 기회

·         중요한 자원의 지원

·         프로세스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기준  방법을 허용

·          프로세스에 관련된 품질 목표

 

2.2  프로세스 관리  목표

 프로세스는 적어도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구축되었다 ; 이는  각각의 프로세스가 의도하는 목적이다.  목표는 품질 목표를 충족하는 프로세스의 능력을 결정하기 위해 측정  적어도 하나의 메트릭 또는 핵심성과 지표 (KPI)  지원한다.

 

매년 측정된 데이터는 경영진에게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세스 책임자 또는 다른 관리자에 의해 수집되어야 하고 측정되어야 한다. 데이터는 목표를 설정하고 장기간 지속적인 개선의 목표를 조절할  있도록 경영진에 의해 분석되어야 한다.

 

 프로세스에 대한 구체적인 품질 목표는 프로세스 정의 관리 절차서에 정의되어 있다.

 

지표는 현재 순위와  목표에 대한 목적과 함께, 경영 검토 기록에 기록되어야 한다.

 

프로세스가 목표를 충족하지 않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가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면 시정  예방 조치 프로세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되어 실행되어야 한다. 또한, 개선을 위한 기회는 식별된 프로세스에 대해 실행되고 구축되어야 한다.

 

2.3     아웃소싱 프로세스

타사에서 수행되는 과정은 "외주 처리"로 간주되어, 관리되어야 한다. 당사의 아웃소싱 프로세스  각각의 실현  관리 방법은 아웃소싱 프로세스 관리 절차서에 정의되어 있다.

 

다음과 같이 외주 프로세스에 적용되어 관리되어야 하는 유형과 정도는 신중히 고려되어야 한다.

a)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당사의 능력에 따른 외주 처리의 잠재적인 영향

b)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정도를 공유

c)       구매 계약 조건을 통해 필요한 관리를 달성하는 능력.

 

3.    관련 양식

1). 프로세스 목록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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