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품질부문 평가시트
|
|
|
|
|
||
구 분
|
평 가 내 용
|
배점
(20점) |
평가
점수 |
평가의견
|
||
품질
|
고객불만
|
1.고객으로부터 접수된 협력업체 귀책인 품질문제는 몇 건인가?
|
5
|
|
|
|
부문
|
|
1) 0건(발생없음)
|
5
|
|||
(13점)
|
|
2) 1건
|
3
|
|||
|
|
3) 1건 초과
|
0
|
|||
|
공정내
협력업체 귀책불량율 |
2. 당사 공정내 발생된 협력업체 귀책인 불량율은 얼마인가?
|
4
|
|
|
|
|
1) 0PPM~10PPM(0PPM~100PPM)
|
4
|
||||
|
2) 10PPM~50PPM(100PPM~500PPM)
|
2
|
||||
|
|
3) 50PPM~100PPM(500PPM~1,000PPM)
|
1
|
|||
|
|
4) 101PPM이상(1,001PPM이상)
|
0
|
|||
|
공정내
협력업체 불량건수 |
3. 당사 공정내 발생된 협력업체 귀책 불량건수는 몇 건인가?
|
4
|
|
|
|
|
1) 0건(발생없음)
|
4
|
||||
|
2) 1건~3건
|
2
|
||||
|
|
3) 4건~5건
|
1
|
|||
|
|
4) 5건 초과
|
0
|
|||
|
소 계
|
13
|
|
|
||
개선
|
대책준수율
|
4.당사 품질문제 발생건에 대해 개선대책 수립 후 준수하고 있는가?
|
4
|
|
|
|
유효성
|
|
1) 100% 준수
|
4
|
|||
부문
|
|
2) 미준수
|
0
|
|
||
(7점)
|
재발생율
|
5.동일 형번에 같은 유형의 불량 또는 유사 불량 재발생이 있는가?
|
3
|
|
|
|
|
|
1) 0%(발생없음)
|
3
|
|||
|
|
2) 10% 이하 재발생
|
2
|
|||
|
|
3) 11% ~ 20% 재발생
|
1
|
|
||
|
|
4) 21% 이상 재발생
|
0
|
|||
|
소 계
|
7
|
|
|
||
합 계
|
20
|
0.0
|
|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 무 양 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비일일점검표-SMT (0) | 2022.12.17 |
---|---|
월별 생산 및 재고운영계획 (0) | 2022.12.16 |
개인별업무분장표 (0) | 2022.12.12 |
가공업종 품질부문 평가시트 (1) | 2022.12.09 |
거래선 카드 (0) | 2022.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