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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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경영검토 결과(회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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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
재 |
작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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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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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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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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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부서 : 관리팀 검토/회의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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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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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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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 방향 및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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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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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전 경영검토에
따른 조치 상태 |
1. 23년 개발 차종 및 신규 개발 부품에 대한
업무 협조를 당부 (NU) 2. 고객 불시 감사에 대해 만전을 기할 것. (SQ 평가) |
1.NU 차종 : 23년 12월 양산 진행중
2.고객감사 : 내부심사 활성화를 통한 자체 능력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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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QMS와 관련된
∙ 내.외부 이슈 변화 ∙ 이해관계자의 니즈/기대 ∙ 리스크와 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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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 팀장은 개선조치내용 중 중요이슈 항목에 대해서는 주기적인 개선활동 실시토 록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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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외부 이슈, 이해관계자 니즈/기대, 리스크/기회 분석/평가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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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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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
세스 |
리스크 이벤트 / 기회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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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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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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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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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인도 |
고객사(현대위아)의 생산량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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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가공 라인 자동화 구축
2.원가구조 개선을위한 원가절감 활동추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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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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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관리 |
프로세스별 지식경영 디렉토리가미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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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별 교안 수집 및 디렉토리 구성 후보관,공유,활용 및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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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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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
외부 |
고객
피드 백 |
클레임 발생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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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FMEA 실시 -지속적 개선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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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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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
외부 |
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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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생산계획의 잦은
변동으로 JOP SET UP이 많다. |
대응방안 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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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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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자
개발 |
중요협력사 리스크평가 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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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업체 안정적 제품 공급을 위하여 이원화
개발 추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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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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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 보전 활동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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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TR, MTBF 목표 수립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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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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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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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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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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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만족 및 관련
이해관계자 피드백 ∙ 고객 만족도 ∙ 고객 불만 |
▣ 고객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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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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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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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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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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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5스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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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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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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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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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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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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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 : 상세내용은 고객불만관리대장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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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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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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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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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입고 불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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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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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후공정 불량율(P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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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P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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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프로세스 성과
∙ 효과성 ∙ 효율성 |
▣ 개별 프로세스 성과(효과성,효율성)
☞ 월별 프로세스 책임자별로 보고되고 있는 경영회의(성과지표 분석 현황) 참조 |
프로세스 별로 의도된 결과 달성을 위하여,
의미 있는 성과지표 지속적 발굴/개선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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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품적합성
∙ 사외 품질지표 ∙ 사내 품질지표 |
▣ 제품적합성과 관련된 사외/사내 품질지표
☞ 품질팀 지수 현황 참조 고객 입고불량 지표 사내 공정불량 지표 |
품질개선활동 지속적 전개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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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성과지표의 달성실적,
문제점 및 대책에 대해서는 매월 경영실적회의 보고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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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부적합 및 시정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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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적합 발생분에 대한 신속대응
☞ IATF 요구사항에 따른 품질 문제 발생에 대한 신속대응 시스템 구축 필요. |
품질문제 발생시마다 차기년도에도
지속적으로 신속대응 활동 전개 예정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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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모니터링 및 측정결과
∙ 특별특성 관리 실태 |
▣ 특별특성 관리 실태
항목 : Drive Shaft TJ측 OPD |
공정능력 결과
1. Drive Shaft TJ측 OPD : PPK 1.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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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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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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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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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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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심사결과
∙ 내부심사 ∙ 제조공정 심사 ∙ 제품심사 |
▣ 내부심사 결과 (심사일정 : 3/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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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팀장은 본 심사결과를 차기 내부심사 시, 각 심사원 에게 배포하여, 유사 부적합 발생여부에 대한 효과성이 확인될 수 있도록 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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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조공정 심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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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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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t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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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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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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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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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심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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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t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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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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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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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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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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