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하넷
|
경영 검토서
|
작 성
|
검 토
|
승 인
|
|||
|
|
|
|||||
/
|
/
|
/
|
|||||
|
|
|
|
|
|
|
|
검토일자 :
|
|
||||||
검 토 항 목
|
입력사항(보고 요약)
|
비고(첨부)
|
|||||
이전 경영검토에 따른 조치의 상태
|
|
|
|||||
품질경영시스템
변경사항 |
외부 및 내부 이슈의
변경사항 |
|
|
||||
이해관계자 요구사항
기대의 변경 |
|
|
|||||
중대한 경영시스템
변경사항 |
|
|
|||||
리스크와 기회의
변경사항 |
|
|
|||||
품질경영시스템
성과 및 효과성 |
고객만족
이해관계자 피드백 |
|
|
||||
품질 목표 달성 정도
|
|
|
|||||
제품 및 서비스의
적합성 |
|
|
|||||
부적합 및 시정조치
|
|
|
|||||
모니터링 및 측정결과
|
|
|
|||||
심사결과
(내부 고객 인증기관) |
|
|
|||||
외부공급자의 성과
|
|
|
|||||
자원의 충족성
|
|
|
|||||
리스크와 기회를 다루기 위하여 취해진
조치의 효과성 |
|
|
|||||
개선기회
|
|
|
|||||
|
|||||||
출 력 항 목
|
출력사항(결정사항)
|
||||||
경영검토
출력사항 (결정 및 조치사항) |
개선기회
|
|
|||||
품질경영시스템
변경에 대한 필요성 |
|
||||||
자원의 필요성
|
|
||||||
품질 목표 미달성 조치사항
|
|
||||||
기타 조직의 전략적 방향
및 대표 지시 사항 |
|
||||||
미달성 조치사항
|
|
||||||
최종결론 : 품질경영시스템의 적절성, 충족성, 효과성, 정렬성 평가
|
|||||||
□ 만 족
|
|||||||
□ 불만족 :
|

Email : kangha@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