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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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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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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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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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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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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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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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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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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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 이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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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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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책임과 권한
1-1. 해당 팀장은 본 절차서를 이행하고, 다음 사항에 대하여 지속적 유지관리하며, 필요시 우선 조치 계획을 수립할 책임과 권한이 있다. - 특별특성 항목중에서 공정능력 지수(Cpk) 값이 1.67 이상 - 고객이 요구하는 가격수준에 충족하는 제품 - 고객 지정 특성에 충족하는 사항 - 품질문제 (사내품질, 고객품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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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선 활동 계획서의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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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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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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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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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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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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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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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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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S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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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CLE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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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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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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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시스템관리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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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 TIME(설비고장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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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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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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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율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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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완성품 불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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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팀/품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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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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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업무프로세스
생산 프로세스 고객불만및 만족도관리프로세스 시정 및 예방조치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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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 불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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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완성품 불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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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손실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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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포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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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k, Xbar - R 관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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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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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시스템관리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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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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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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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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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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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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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및 고객만족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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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Claim 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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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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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비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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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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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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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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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기획및검토프로스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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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유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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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검토/ 설계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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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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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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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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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환경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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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정 5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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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정 5S Check She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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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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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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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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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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