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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영업담당은 전자문서 또는 FAX, 기타경로로 인한 고객의 주문 접수을
접수하고 내용을 검토한다.
③ 영업담당은 고객의 수주를 근거로 월 매출계획을 수립하고 계획 및
변동사항을 담당부서장 및 대표이사에게 보고한다.
⑤ 영업담당은 매출 및 납품계획을 관련부서/담당에 통보하고 관련부서는
다음사항을 준비한다.
1) 생산:작업계획, 작업원 배치 계획
2) 생산:자재 조달계획, 법적 및 규제적 요구사항
3) 품질:검사기준 및 검사일정계획
⑥ 수주변경 접수
1) 납기, 수량, 변경시 필요한 조치를 즉시 생산에 적용토록 관련사항을
협의, 검토함다.
2)사양 변경의 경우 : 사양변경관리 규정 및 4M변경관리 규정에 따른다.
⑩ 품질관리팀은 품질의 제품검사가 완료되면 제품을 고객별 포장기준에
따라 포장하고 제품을 납품 대기장소로 이동한다.
- 포장기준 / 포장방법
⑪ 주문관리 기록유지
1) 일일, 월간 매출실적 관리
2) 고객 납기 준수여부 파악
3) 납입 일정에 따른 성과(추가운임)
4) 4M 변경사항 기록 유지
⑭ " 관련 성과지표 (""고객불만 및 만족도 프로세스""에 따른다)
- 매출액 -고객 스코아카드 -고객 LINE STOP율
- 납기 준수율 - 납품관련이슈발생건수 -초과 운임 비용"
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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