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서

(을) 발주처 : 상 호 : 발주번호 :

주 소 : 발주일자 :

전화번호 : 납품장소 :

담 당 : 지불조건 :

NO

품 명 및 규 격

수량

단 가

금 액

납품 요구일

비 고

1차

2차

3차

1

200

12/15

12/22

98 1/9

2

3

4

5

6

7

8

9

10

11

12

13

☞ 기타

※ 1. 견본, 사양 또는 도면에 일치한 물품을 납품하여야 하며 당사 검사기준에 합격 되어야 한다.

2. 약정한 납기를 지연하였을 경우 지체일당 발주금액의 3/1000을 공제한다.

3. 납기일이 10일 이상 경과되어 “갑”의 사용에 지장을 초래케 되는 경우 “갑”이 일방적으로 취소할수도 있다.

4. “갑”과“을”간의 본계약으로 이루어진 채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5. 발주서 발행후 4일이 경과토록 이의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발주서의 효력은 그대로 지속된다.

6. 상호 협의에 의해 필요한 경우 현장에서 검사할수 있으며 검사결과 합격된 제품인 경우에는 반드시 “合”자 스티카를 지급받아 부착하도록 한다.

7. 합격된 제품에 한하여 당사에서 정해준 포장 사양에 의하여 포장한후 입고 시키도록 한다.

8. 기타 사항은 일반 상관례에 따른다.

상기와 같이 발주하오니 납기 엄수하여 납품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담당

대리

부장

상무

부사장

사장

양식 B-0701-09-1

'업무 향상 ★… > 【 엑셀발주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매품의서  (0) 2011.06.08
협력업체선정결과보고서  (0) 2011.01.16
외주발주서  (0) 2010.06.29
발주서 V23  (0) 2010.05.31
발주서 양식  (0) 2010.01.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