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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4. 8. 06:18
2016. 4. 8. 06:18
고객만족도 설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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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고 객 명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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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금형품질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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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현재 사용하시고 있는 저희 회사금형의 | | ① ② ③ |
| 품질에 만족하십니까?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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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사용하는 금형의 품질에 불만족하신다면 어떤 부분 | ①성능 ② 외관불량 ③ 이종품 ④ 수량부족 |
| 에서 품질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⑤ 혼입 ⑥ 기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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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금형외관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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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납품된 금형의 상태가 양호하다고 | | | ① ② ③ |
| 생각하십니까?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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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납품된 금형의 취급성, 운반성, 사용편리성 | | ① ② ③ |
| 에 만족하십니까?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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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 금형상태가 불량한 경우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① 금형청정도 ② 금형파손 ③ 금형재질불량 |
| | | | | | ④ 부품식별표 미부착 ⑤기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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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 금형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것은 | ①금형재질 ②금형 크기 및 중량 ③ 사용편리성 |
| 무엇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 | | ④ 용기 및 파렛트 색상 ⑤ 기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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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금형제작이 요구사양에 일치 | | | ① ② ③ |
| 합니까? |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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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문 접수/ 납기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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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 납품 요청시 어떤 방법이 가장 편리하십니까 ? | | ① 전화 ② 인터넷 ③ 발주서 (FAX활용) |
| | | | | | ④ 기타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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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 전화 주문시 접수직원의 응대 방법(친절, | | ① ② ③ |
| 신속/정확성 등)에 만족하십니까?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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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 긴급 주문에 대한 처리가 | | | ① ② ③ |
| 만족스럽게 진행되었습니까?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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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 주문한 제품이 적기에 납품되고 있습니까? | | ① ② ③ |
| |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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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 주문한 내역과 납품된 제품이 일치합니까? | | ① ② ③ |
| |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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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 납품 운송기사가 친절하며, 일을 잘하고 | | ① ② ③ |
|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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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영업활동 전반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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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 영업사원이 성실하고 친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① ② ③ |
| |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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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 영업사원의 가장 적절한 정기적인 방문주기는 ? | ① ② ③ |
| | | | | | 1회/주 2회/주 1회/월 2회/월 기타( 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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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후 관리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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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 금형 사용으로 인한 A/S제기시 적기에 처리 | | ① ② ③ |
|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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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 납기문제 발생시 이에 대한 원인분석 및 | | ① ② ③ |
| 개선이 잘 시행되고 있습니까? | | |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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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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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 금형 업체 선정시 귀사에서 가장 먼저 | | ① 금형품질 ② 가격 ③ 적기납품 ④ 설계능력 |
| 고려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 | | ⑤ 기타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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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 당사 금형을 사용하시면서 개선이 가장 시급한 | | | | | |
| 사항을 간단히 기술해 주십시요. | | | | | | |
◎ 끝까지 성심 성의것 작성해 주신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