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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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주의 품질 불만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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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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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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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연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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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운영 TOO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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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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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주의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대외 송신력 향상 및 재발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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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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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사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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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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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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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개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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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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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L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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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정보(IN 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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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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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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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토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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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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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주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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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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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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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서, 유선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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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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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자발생 증감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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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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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출 대비 하자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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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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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비용(하자 비용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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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입력(참고 절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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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관리 절차서(P-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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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적합품 절차서(P-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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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정 및 예방조치 절차서(P-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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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질 기록 관리 절차서(P-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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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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